가장 많이 본 뉴스
최근 화제 뉴스
애드캐스트 Next Prev

쁘뽕 (poupon) 베이비 스튜디오

한번뿐인 소중한 내 아이의 추억사진. 만삭사진, 50일사진, 100일사진, 돌사진, 가족사진은 쁘뽕스튜디오에서~!

이루미 독서논술

독서의 습관화, 논술 능력의 강화로 아이들의 공부 방식을 바꾸어보세요.

더꽈뜨로미니

홍대에서 온 호텔 출신의 마스터 쉐프, 동탄에 터를 잡다. '더 꽈뜨로 미니' ( 개나리공원 옆에 있습니다. )

파티벨

돌잔치 전문 뷔페식 개별 파티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있는 공간, 동탄 '파티벨'

경희아이들 한방소아과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방소아과 한의원,'경희 아이들 한방소아과 한의원' 개원!

DH웰리스/DHwellness 동탄

PT, 헬스, GX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지방을 날려드립니다! 위너스타빌딩 8층으로 오세요!

가마로강정 동탄점

가마솥에 튀겨내는 옛날통닭과 닭강정의 매콤달콤 입맛당기는 그 맛! '가마로 강정'은 위너스타빌딩 1층에 있습니다.

위너스타 부동산

동탄, 동탄2신도시, 화성, 수원, 오산의 부동산 종합 정보는 위너스타 부동산!

탐앤탐스커피 동탄CGV점

매일매일 풍부한 원두의 깊은 향으로 하루를 깨워보세요.

건국대, ‘2017 건국언론인상’에 권혁재 중앙일보 기자 선정

교육 | 댓글 : 0
작성일 : 2017-02-01 11:58 |
|
|

< 건국대 언론동문회가 2017 건국언론인상에 권혁재 중앙일보 사진전문기자를 선정했다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건국대 언론동문회(회장 정재욱·헤럴드경제 논설위원실 심의실장)가 ‘2017 건국언론인상’에 권혁재 중앙일보 사진전문기자(사진.신문방송학 84학번)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시상식은 6일 오후 7시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2017 건국대 언론동문회 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에서 개최된다.

권혁재 기자는 1991년 건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84학번) 경향신문과 중앙일보에서 사진전문기자로 재직하며 내면의 진실성과 본질을 담아내는 사진으로 포토 저널리즘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경향신문 매거진 X섹션 등을 담당했으며 중앙일보에서 포토칼럼 ‘권혁재의 Behind & Beyond’, 온라인에 ‘권혁재의 뒷담화’를 연재하는 등 언론 발전에 기여해 왔다.

지난 2010년에는 영국 윌리엄 왕자가 자선재단 크라이시스와 공동으로 마련한 ‘어 포지티브 뷰’ 국제 사진전에 한국 대표 사진작가 12인의 자격으로 초청되기도 했다.

[ⓒ 동탄닷컴(dongt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