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뉴스
최근 화제 뉴스
애드캐스트 Next Prev

위너스타 부동산

동탄, 동탄2신도시, 화성, 수원, 오산의 부동산 종합 정보는 위너스타 부동산!

쁘뽕 (poupon) 베이비 스튜디오

한번뿐인 소중한 내 아이의 추억사진. 만삭사진, 50일사진, 100일사진, 돌사진, 가족사진은 쁘뽕스튜디오에서~!

가마로강정 동탄점

가마솥에 튀겨내는 옛날통닭과 닭강정의 매콤달콤 입맛당기는 그 맛! '가마로 강정'은 위너스타빌딩 1층에 있습니다.

이루미 독서논술

독서의 습관화, 논술 능력의 강화로 아이들의 공부 방식을 바꾸어보세요.

경희아이들 한방소아과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방소아과 한의원,'경희 아이들 한방소아과 한의원' 개원!

더꽈뜨로미니

홍대에서 온 호텔 출신의 마스터 쉐프, 동탄에 터를 잡다. '더 꽈뜨로 미니' ( 개나리공원 옆에 있습니다. )

DH웰리스/DHwellness 동탄

PT, 헬스, GX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지방을 날려드립니다! 위너스타빌딩 8층으로 오세요!

탐앤탐스커피 동탄CGV점

매일매일 풍부한 원두의 깊은 향으로 하루를 깨워보세요.

파티벨

돌잔치 전문 뷔페식 개별 파티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있는 공간, 동탄 '파티벨'

트와이스 지효 팬 연합,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생일을 상징하는 201만원 기부

최신 | 댓글 : 0
작성일 : 2017-02-01 09:15 |
|
|

< 걸그룹 트와이스 지효 팬 연합이 2월 1일 지효의 스물한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201만원을 기부했다 (사진제공: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걸그룹 트와이스 지효 팬 연합이 2월 1일 지효의 스물한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 201만원을 기부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트와이스 지효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에게 전액 치료비로 전달된다.

팬클럽 담당자는 평소 아이들을 좋아하는 지효의 마음을 담아 기부를 계획했다며 암과 싸우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부 취지를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BlackJJack, Under The Sea, 2분 1초의 기적, 별을 품은 눈, 이쁘지효, 겨울과 봄 사이, 천사지효, DC 지효갤러리, Winter Present, JiHyoBar, Geminid Meteor, Taiwan Twice Fan Union 등 국내외 많은 팬이 함께 참여해서 그 의미를 더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해당 연예인의 이름으로 후원금을 전달할 때면 깜짝 놀라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의 모습이 인상적이라며 스타가 자신을 응원한다는 생각 때문인지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치료에 임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때 정말 행복하다고 밝혔다.

한편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는 2016년 10월 미니앨범 3집 ‘TT’ 발매 후 유튜브(Youtube) 뮤직비디오 조회 수 1억뷰 최단기간 돌파, MAMA와 골든디스크에서 음원대상 수상, 서울가요대상 최고음원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는 이밖에도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단독콘서트 ‘TWICE LAND The Opening’을 진행할 예정이다.

좋아하는 스타의 특별한 날을 소아암 어린이를 돕는 일로 기념하고 싶은 팬들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나눔을 시작할 수 있다. 일시 100만원 이상을 기부하는 팬클럽에게는 기부증서 외에도 기부금 사용보고서와 감사편지가 제공된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 동탄닷컴(dongt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