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뉴스
최근 화제 뉴스
애드캐스트 Next Prev

위너스타 부동산

동탄, 동탄2신도시, 화성, 수원, 오산의 부동산 종합 정보는 위너스타 부동산!

더꽈뜨로미니

홍대에서 온 호텔 출신의 마스터 쉐프, 동탄에 터를 잡다. '더 꽈뜨로 미니' ( 개나리공원 옆에 있습니다. )

쁘뽕 (poupon) 베이비 스튜디오

한번뿐인 소중한 내 아이의 추억사진. 만삭사진, 50일사진, 100일사진, 돌사진, 가족사진은 쁘뽕스튜디오에서~!

파티벨

돌잔치 전문 뷔페식 개별 파티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있는 공간, 동탄 '파티벨'

가마로강정 동탄점

가마솥에 튀겨내는 옛날통닭과 닭강정의 매콤달콤 입맛당기는 그 맛! '가마로 강정'은 위너스타빌딩 1층에 있습니다.

경희아이들 한방소아과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방소아과 한의원,'경희 아이들 한방소아과 한의원' 개원!

DH웰리스/DHwellness 동탄

PT, 헬스, GX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지방을 날려드립니다! 위너스타빌딩 8층으로 오세요!

탐앤탐스커피 동탄CGV점

매일매일 풍부한 원두의 깊은 향으로 하루를 깨워보세요.

이루미 독서논술

독서의 습관화, 논술 능력의 강화로 아이들의 공부 방식을 바꾸어보세요.

건국대 학생홍보대사 17기 수료식 개최

교육 | 댓글 : 0
작성일 : 2015-12-04 15:18 |
|
|

< 건국대학교 대외협력처는 4일 오전 상허연구관에서 학생홍보대사 건우건희 17기 학생들의 수료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건국대학교 대외협력처는 4일 오전 상허연구관에서 학생홍보대사 ‘건우건희’ 17기 학생들의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박성열 처장은 2년간의 임기동안 애교심과 봉사정신, 책임감을 바탕으로 학교 발전을 위해 헌신한 학생홍보대사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학교를 대표해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2014년 3월 10:1의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발된 9명의 17기 건우건희 학생들은 지난 2년간 중·고등학생 대상 캠퍼스투어, 홍보 소식지 및 동영상 촬영 모델, 언론 및 방송 출연, 입시박람회 등 대내외 행사 진행, 온라인 SNS 홍보활동 등에 참여했다.

특히, 공휴일과 시험기간을 제외하고 매일 진행돼 연간 150회 이상 열리는 캠퍼스투어에서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학교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생생한 대학생활에 대해 전달하고 상담하는 역할을 맡고 있는데, 철저한 훈련과 연습을 통해 습득한 프레젠테이션 능력은 타 대학 학생홍보대사들이 벤치마킹을 위해 방문할 정도로 정평이 나 있다.

17기 건우건희 임원을 맡았던 김동희(경영학 2) 학생은 “2년의 시간동안 힘든 순간들도 많았지만, 자랑스러운 모교를 널리 알리는 학생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영광을 누려 기쁘다”며 “앞으로는 건국대학교 학생 중 한 사람으로서 학교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자기계발과 학업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1998년 12월 건국인의 밤에서 결성된 건우건희는 건국대 학생들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13명이 1기 건우건희로 활동한 것을 시작으로 2015년까지 18기에 걸쳐 총 207명의 학생들이 건국을 상징하는 홍보사절로 활동해 왔다.

[ⓒ 동탄닷컴(dongt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