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뉴스
최근 화제 뉴스
애드캐스트 Next Prev

이루미 독서논술

독서의 습관화, 논술 능력의 강화로 아이들의 공부 방식을 바꾸어보세요.

파티벨

돌잔치 전문 뷔페식 개별 파티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있는 공간, 동탄 '파티벨'

가마로강정 동탄점

가마솥에 튀겨내는 옛날통닭과 닭강정의 매콤달콤 입맛당기는 그 맛! '가마로 강정'은 위너스타빌딩 1층에 있습니다.

탐앤탐스커피 동탄CGV점

매일매일 풍부한 원두의 깊은 향으로 하루를 깨워보세요.

위너스타 부동산

동탄, 동탄2신도시, 화성, 수원, 오산의 부동산 종합 정보는 위너스타 부동산!

DH웰리스/DHwellness 동탄

PT, 헬스, GX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지방을 날려드립니다! 위너스타빌딩 8층으로 오세요!

더꽈뜨로미니

홍대에서 온 호텔 출신의 마스터 쉐프, 동탄에 터를 잡다. '더 꽈뜨로 미니' ( 개나리공원 옆에 있습니다. )

경희아이들 한방소아과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방소아과 한의원,'경희 아이들 한방소아과 한의원' 개원!

쁘뽕 (poupon) 베이비 스튜디오

한번뿐인 소중한 내 아이의 추억사진. 만삭사진, 50일사진, 100일사진, 돌사진, 가족사진은 쁘뽕스튜디오에서~!

이원욱 의원, "예원초교 안전문제와 교육환경개선 직접 챙길 것"

시정 | 댓글 : 1
작성일 : 2015-11-23 22:49 |
|
|

 이원욱 의원, "예원초교 안전문제와 교육환경개선 직접 챙길 것"

 

 

새정치민주연합 이원욱 국회의원(경기 화성을)이 17일 오전, 동탄신도시 예원초등학교를 방문해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현재 예원초등학교는 준공된 지 3년 밖에 지나지 않은 ‘신축’건물이지만, 건물 벽과 보 곳곳에 균열이 발생하고, 일부 지역에서는 누수현상까지 일어나는 등의 이상 징후가 포착되고 있다. 학부모들은 우려와 걱정 속에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면서도 큰 사고가 일어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고 있다.

 

이에 이원욱 의원은 화성시, 화성오산교육청 관계자들과 함께 대책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빠른 시일 내 건축물 안전진단 전문가와 함께 다시 현장을 점검하여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운동장 차양막, 고사목 보식문제 등 학교환경 개선 예산이 내년도 추경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창의지성거점학교 및 창의지성 사업을 위한 지원인력(상담사, 협력교사, 행정실무사) 확보방안도 함께 논의 했다.

 

이 의원은 간담회 이후 학교 곳곳을 돌아보며 실태를 직접 관찰하고, 학부모들에게 “오늘 논의 사항은 학부모들이 걱정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점검해 알려드릴 것”이라며 직접 챙기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화성시 평생교육과장, 화성오산교육청 학교현장지원과장 등 관계기관 담당자들과 예원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을 포함한 학부모 10여명이 참석했다.




[ⓒ 동탄닷컴(dongt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