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뉴스
최근 화제 뉴스
애드캐스트 Next Prev

파티벨

돌잔치 전문 뷔페식 개별 파티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있는 공간, 동탄 '파티벨'

쁘뽕 (poupon) 베이비 스튜디오

한번뿐인 소중한 내 아이의 추억사진. 만삭사진, 50일사진, 100일사진, 돌사진, 가족사진은 쁘뽕스튜디오에서~!

탐앤탐스커피 동탄CGV점

매일매일 풍부한 원두의 깊은 향으로 하루를 깨워보세요.

가마로강정 동탄점

가마솥에 튀겨내는 옛날통닭과 닭강정의 매콤달콤 입맛당기는 그 맛! '가마로 강정'은 위너스타빌딩 1층에 있습니다.

경희아이들 한방소아과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방소아과 한의원,'경희 아이들 한방소아과 한의원' 개원!

더꽈뜨로미니

홍대에서 온 호텔 출신의 마스터 쉐프, 동탄에 터를 잡다. '더 꽈뜨로 미니' ( 개나리공원 옆에 있습니다. )

위너스타 부동산

동탄, 동탄2신도시, 화성, 수원, 오산의 부동산 종합 정보는 위너스타 부동산!

DH웰리스/DHwellness 동탄

PT, 헬스, GX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지방을 날려드립니다! 위너스타빌딩 8층으로 오세요!

이루미 독서논술

독서의 습관화, 논술 능력의 강화로 아이들의 공부 방식을 바꾸어보세요.

건국대 무대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28일 첫 방송

교육 | 댓글 : 0
작성일 : 2015-08-28 17:26 |
|
|

< 건국대 교정을 무대로 촬영한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이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건국대 교정을 무대로 촬영한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연출 김형식, 극본 소현경)이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최지우(하노라 역), 이상윤(차현석 역), 최원영(김우철 역), 손나은(오혜미 역) 등이 출연하는 두 번째 스무살은 19세에 덜컥 애 엄마가 되어 살아온 지 20년째인 ‘하노라’ 앞에 스무 살 캠퍼스 라이프가 펼쳐지는 과정에서 15학번 새내기 ‘하노라’와 갓 스물이 된 친구들의 학창시절 좌충우돌 캠퍼스 생활과 소통을 그린 16부작(금, 토요일) 드라마다.

건국대는 지난달 20일부터 드라마 촬영을 위해 공학관, 인문학관, 부동산학관, 상허연구관 등 강의시설과 도서관, 행정관, 야외 캠퍼스를 개방했다. 25일 공개된 티저영상 ‘두번째 스무살-6분 하이라이트’에는 건국문, 경영대 강의실, 법학관 구름다리, 공학관 로비, 도서관 앞 등 건국대 캠퍼스의 다양한 모습이 등장한다.

영상보기
http://tvcast.naver.com/v/503528

[ⓒ 동탄닷컴(dongt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