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뉴스
최근 화제 뉴스
애드캐스트 Next Prev

경희아이들 한방소아과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방소아과 한의원,'경희 아이들 한방소아과 한의원' 개원!

탐앤탐스커피 동탄CGV점

매일매일 풍부한 원두의 깊은 향으로 하루를 깨워보세요.

더꽈뜨로미니

홍대에서 온 호텔 출신의 마스터 쉐프, 동탄에 터를 잡다. '더 꽈뜨로 미니' ( 개나리공원 옆에 있습니다. )

쁘뽕 (poupon) 베이비 스튜디오

한번뿐인 소중한 내 아이의 추억사진. 만삭사진, 50일사진, 100일사진, 돌사진, 가족사진은 쁘뽕스튜디오에서~!

가마로강정 동탄점

가마솥에 튀겨내는 옛날통닭과 닭강정의 매콤달콤 입맛당기는 그 맛! '가마로 강정'은 위너스타빌딩 1층에 있습니다.

위너스타 부동산

동탄, 동탄2신도시, 화성, 수원, 오산의 부동산 종합 정보는 위너스타 부동산!

DH웰리스/DHwellness 동탄

PT, 헬스, GX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지방을 날려드립니다! 위너스타빌딩 8층으로 오세요!

파티벨

돌잔치 전문 뷔페식 개별 파티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있는 공간, 동탄 '파티벨'

이루미 독서논술

독서의 습관화, 논술 능력의 강화로 아이들의 공부 방식을 바꾸어보세요.

건국대 ‘KU게릴라가드닝’ 학생들, 뚝섬서 ‘게릴라 가드닝’ 펼쳐

교육 | 댓글 : 0
작성일 : 2015-05-31 15:47 |
|
|

< 건국대 생명환경과학대학 학생들로 구성된 KU게릴라가드닝 동아리 학생들이 31일 서울 뚝섬유원지 인근 청담대교 거리공원 걷고 싶은 거리에 있는 박스형 화분 19개에 꽃을 심는 게릴라 가드닝을 펼쳤다.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건국대 생명환경과학대학 학생들로 구성된 ‘KU게릴라가드닝’ 동아리 학생들이 31일 서울 뚝섬유원지 인근 청담대교 거리공원 ‘걷고 싶은 거리’에 있는 박스형 화분 19개에 꽃을 심는 ‘게릴라 가드닝’을 펼쳤다. 게릴라 가드닝은 도심 속 방치된 빈 땅에 꽃과 나무를 심는 일종의 사회운동이다.

건국대 게릴라가드닝 동아리(회장 오수진, 보건환경과학과 3) 학생 90여 명은 지난 5월10일 청계천에서 ‘청계천, 초록으로 물들다‘ 주제로 열린 게릴라가드닝 행사에 참가해 재활용 화분 소재를 이용해 청계천 곳곳에 시민들이 즐길수 있는 미니정원을 조성했으며 지난 4월 현대차-서울시의 도시 환경개선 프로젝트 ‘화(花)려한 손길 캠페인’에 참가해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 도심 자투리 땅에 꽃을 심었다. 최근에는 서울 광진구 건국대 주변 뚝섬·어린이대공원·지하철 건대입구역 등에서 흙과 점토, 비료에다 꽃씨를 버무려 만든 ‘씨앗 폭탄(seed bomb)'을 뿌리는 활동을 펼쳤다.

[ⓒ 동탄닷컴(dongt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