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뉴스
최근 화제 뉴스
애드캐스트 Next Prev

경희아이들 한방소아과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방소아과 한의원,'경희 아이들 한방소아과 한의원' 개원!

쁘뽕 (poupon) 베이비 스튜디오

한번뿐인 소중한 내 아이의 추억사진. 만삭사진, 50일사진, 100일사진, 돌사진, 가족사진은 쁘뽕스튜디오에서~!

더꽈뜨로미니

홍대에서 온 호텔 출신의 마스터 쉐프, 동탄에 터를 잡다. '더 꽈뜨로 미니' ( 개나리공원 옆에 있습니다. )

탐앤탐스커피 동탄CGV점

매일매일 풍부한 원두의 깊은 향으로 하루를 깨워보세요.

파티벨

돌잔치 전문 뷔페식 개별 파티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있는 공간, 동탄 '파티벨'

위너스타 부동산

동탄, 동탄2신도시, 화성, 수원, 오산의 부동산 종합 정보는 위너스타 부동산!

가마로강정 동탄점

가마솥에 튀겨내는 옛날통닭과 닭강정의 매콤달콤 입맛당기는 그 맛! '가마로 강정'은 위너스타빌딩 1층에 있습니다.

DH웰리스/DHwellness 동탄

PT, 헬스, GX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지방을 날려드립니다! 위너스타빌딩 8층으로 오세요!

이루미 독서논술

독서의 습관화, 논술 능력의 강화로 아이들의 공부 방식을 바꾸어보세요.

화성동부경찰, 가람자전거순찰대 ‘호응’

사회일반 | 댓글 : 0
작성일 : 2015-03-12 15:08 |
|
|


< 화성동부경찰, 가람자전거순찰대 ‘호응’>


화성동부경찰서(서장 박명수)는 12일 화성동부경찰서 관내 오산천 자전거 길 취약 구간에 대하여 “가람 자전거 순찰대”(강의 옛말로 오산천을 지키자는 의미) 발대식을 열었다.

이날 자전거 순찰은 경찰관 및 오산시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눈높이 공감치안, 협력치안 활성화” 일환으로 실시된 것이다.


< 화성동부경찰, 가람자전거순찰대 ‘호응’>


화성동부경찰서 관내 오산천은 오산 시내 최대의 공원으로 약 9KM길이로 이어져 있으며, 최근 기온 상승으로 행락객 증가에 따른 치안수요가 급증되는 지역으로, 112순차차량 접근이 용이치 못하여 상대적으로 범죄취약성이 있다는 판단에 따라 자전거 순찰을 실시하기로 한 것이다.


< 화성동부경찰, 가람자전거순찰대 ‘호응’>


이와 관련 오산시 한 시민은 “경찰관들이 자전거로 순찰에 나서줘 주민과 행락객들이 정말 든든하고 믿음직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살아 있는 치안 활동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하였고, 이날 순찰근무에 참여한 경찰관계자는 “112차량이 쉽게 닿을 수 없는 지역을 자전거를 이용하여 세밀하게 순찰을 실시함으로써, 치안 불안감 해소는 물론, 지역주민들에게 신뢰도 높은 경찰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동탄닷컴(dongt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