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뉴스
최근 화제 뉴스
애드캐스트 Next Prev

DH웰리스/DHwellness 동탄

PT, 헬스, GX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지방을 날려드립니다! 위너스타빌딩 8층으로 오세요!

더꽈뜨로미니

홍대에서 온 호텔 출신의 마스터 쉐프, 동탄에 터를 잡다. '더 꽈뜨로 미니' ( 개나리공원 옆에 있습니다. )

이루미 독서논술

독서의 습관화, 논술 능력의 강화로 아이들의 공부 방식을 바꾸어보세요.

파티벨

돌잔치 전문 뷔페식 개별 파티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있는 공간, 동탄 '파티벨'

위너스타 부동산

동탄, 동탄2신도시, 화성, 수원, 오산의 부동산 종합 정보는 위너스타 부동산!

가마로강정 동탄점

가마솥에 튀겨내는 옛날통닭과 닭강정의 매콤달콤 입맛당기는 그 맛! '가마로 강정'은 위너스타빌딩 1층에 있습니다.

경희아이들 한방소아과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방소아과 한의원,'경희 아이들 한방소아과 한의원' 개원!

탐앤탐스커피 동탄CGV점

매일매일 풍부한 원두의 깊은 향으로 하루를 깨워보세요.

쁘뽕 (poupon) 베이비 스튜디오

한번뿐인 소중한 내 아이의 추억사진. 만삭사진, 50일사진, 100일사진, 돌사진, 가족사진은 쁘뽕스튜디오에서~!

뮤지컬 ‘팬텀’, 선예매 티켓 전석 매진

공연/전시 | 댓글 : 0
작성일 : 2015-02-25 17:05 |
|
|

< 뮤지컬 팬텀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EMK뮤지컬컴퍼니)>

31년 만에 역사적인 한국 초연을 앞둔 뮤지컬 ‘팬텀’의 선 예매 티켓이 티켓오픈 직후 전석 매진되면서 뮤지컬 ‘팬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충무아트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선 예매에서는 1차 티켓오픈 분의 20%인 5,000여석을 판매했다. 예매 오픈 전부터 충무아트홀 사이트는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올랐으며 티켓 예매가 시작된 직후에는 개관이래 처음으로 충무아트홀의 서버가 다운되었다. 뮤지컬 ‘팬텀’은 공식 티켓오픈 하루 전인 선 예매 오픈에서 사상 초유의 예매 열기로 작품의 위력을 다시 한번 증명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뮤지컬 ‘팬텀’은 특정 배우에게만 편중되어 티켓 매진 사례를 보여주었던 기존 뮤지컬과는 달리 전 배우의 공연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선 예매 티켓 전석이 순식간에 매진되면서, 26일에 있을 공식 티켓오픈은 더욱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4월 28일 충무아트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팬텀’은 최근 뮤지컬, 클래식, 발레 등 한 무대에서 볼 수 없는 각 분야별 최고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출연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이번 초연 무대에는 뮤지컬 배우 류정한, 보컬리스트 박효신, 크로스오버 뮤지션 카이가 팬텀 역할을 맡는다. 또한 고(古)음악계의 최고 프리마돈나 임선혜, 뮤지컬 배우 임혜영, 소프라노 김순영이 출연하며 최정상급 발레리나 김주원과 황혜민이 함께해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팬텀’은 극작가 아서 코핏(Arthur Lee Kopit)과 작곡가 모리 예스톤(Maury Yeston)의 작품으로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추리 소설‘오페라의 유령(Le Fantôme de l'Opéra)’(1910)을 원작으로 한다. 뮤지컬 ‘팬텀’은 그동안 여타 작품에서 조명 받지 못했던 팬텀의 비밀스러운 유년기 시절을 깊이 있게 다루고 흥미로운 캐릭터와 장면들을 추가하여 개연성 있는 탄탄한 스토리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라드 카리에르와 벨라도바의 사랑을 정통 클래식 발레로 표현한 장면은 뮤지컬 ‘팬텀’의 백미가 될 것이다.

또한 파리 오페라 하우스를 재현한 3층 구조의 웅장한 무대 세트와 400여개의 전구로 장식된 고급스러운 샹들리에, 약 200벌의 다채롭고 로맨틱한 의상은 관객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극중에서 팬텀은 감정 상태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가면을 착용해 그의 내면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표현한다. 이외에도 한국 프로덕션만을 위해 작곡된 모리 예스톤의 4곡이 새롭게 추가되며 오페레타(Operetta) 스타일의 음악에 일렉트로닉 요소를 더한 편곡으로 감동적인 선율을 들려 줄 전망이다.

뮤지컬 ‘팬텀’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스페셜 인터뷰 영상은 26일 공개되며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31년 간의 기다림 끝에 한국 초연되는 뮤지컬 ‘팬텀’은 오는 4월 28일부터 7월 26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1차 티켓 오픈 시에 예매 가능한 공연은 4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와 충무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공연문의 EMK뮤지컬컴퍼니 1577-6478

[ⓒ 동탄닷컴(dongt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